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CJ제일제당, 수험생 응원메시지 담아 '햇반컵반' 선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22 18:0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CJ제일제당과 함께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햇반컵반 ‘합격의 맛 에디션’을 새로이 선보였다.

‘합격의 맛 에디션’은 CJ제일제당과 에듀윌의 정식 콜라보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인기 메뉴인 ‘참치마요맛’으로 제작되는 만큼 참치마요 사행시로 재치있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부터 전국에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기술직공무원, 군무원, 전기기사 직영학원의 설명회를 통해 ‘합격의 맛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10월 30일 진행되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현장에서도 선착순 무료 배포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할 예정이다.

11월 중에는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국민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콜라보 제품 제작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식품업계 1위 CJ제일제당과 교육업계 1위 에듀윌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특히 더 의미 있는 협업이라 생각한다.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딩 프로모션 및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