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30 화 13:4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식물엑소좀 ‘엑소드랍’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수상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22 08:4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주)웰에이징엑소바이오(대표 연주헌)의 식물엑소좀 코스메틱 브랜드 ‘엑소드랍’이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엑소드랍’의 제품에는 전 세계 최초로 식물에서 추출한 나노입자인 엑소좀이 함유돼 있으며 미국아마존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엑소드랍 제품은 모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안전한 제품이며 영국비건협회의 정식 비건 인증 제품으로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미국 온라인 유통 업체인 아마존에서 리뷰어들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한편 식물 엑소좀은 세포가 분비하는 나노 입자로 흡수가 빠르며 식물 고유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다. 세포에 빠르고 정확하게 유효 물질을 전달하는 점 때문에 생명과학 및 의학 분야에서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웰에이징엑소바이오 연주헌 대표는 “그동안 고객분들이 엑소드랍 전 제품에 관심을 갖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식물 엑소좀 화장품, 식품, 의약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피부와 건강, 그리고 지구의 환경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