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27 토 11:56
HOME 경제 유통/물류
내셔널지오그래픽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3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15 20:2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15일 기대감이 확대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맞춰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는 피크닉 캐리어에 피크닉 체어 2개와 테이블, 보냉백을 더한 올인원 캠핑 세트로 구성됐으며 언제 어디서든 캐리어 세트 하나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는 와이드 방식의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해 캠핑 장비를 캐리어 안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18인치 사이즈로 출시돼 짧은 여행을 갈 때도 안성맞춤이다. 6cm 대형 더블 휠을 사용해 이동할 때 흔들림이 적고 오프로드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 색상은 자연의 느낌을 더한 블랙(black), 아이보리(ivory), 실버(silver) 3가지로, 옥스퍼드 원단의 편안한 외형을 통해 피크닉 감성의 아늑함을 담아냈다.

캐리어와 세트로 구성된 나무 느낌의 테이블과 아늑한 피크닉 체어는 원하는 장소 어디든 캠핑장으로 만드는 경험을 선사한다. 테이블은 2단으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피크닉 체어 또한 항공기에 들어가는 소재인 알루미늄 7075를 사용해 개당 0.95kg의 가벼운 무게로 최대 내하중을 견딜 수 있게 했다.

내부 고주파 열처리 방식으로 탁월한 방수 기능을 가진 보냉백에는 탄(tan) 컬러와 아이보리(ivory) 컬러를 결합해 패셔너블함을 더했다. 앞면에 간단한 짐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달고 후면에는 캐리어와 결합 가능하도록 캐리 끈을 달아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을 앞두고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캐리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대형부터 소형까지 다양한 신형 캐리어 라인업을 준비 중”이라며 “이번 방갈로 캐리어 세트 이후에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5종의 캐리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여행용 모자, 용품 등의 판매도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