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30 화 13:47
HOME 경제 유통/물류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축제 ‘믿고보SHOW’ 18일 개시‘라이브쇼’ 18~24일 일주일간 역대 최대 쇼핑 페스티벌···초특급 연예인/셀럽 등 게스트 및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총출동, 최대 가격 혜택 제공 물론 보는 재미까지 UP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14 10:3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취향공감 라이브쇼핑’ CJ온스타일이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축제인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 적립금/할인 등을 통해 인기 신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연예인/셀럽/쇼호스트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특집 방송도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당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는 목표다.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놓친 고객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줄 수 있는 메뉴다.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축제인 만큼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은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인기 연예인과 셀럽 출연으로 재미 요소를 더 높인 특집 방송도 풍성하다.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출격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20일 저녁 9시 이유리가 선택한 프리미엄 유기농 샴푸 <오블랑(eau Blanc)>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강력 추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유리 본인이 직접 협상에 나서 방송 가격 조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저녁 10시 개그맨 박명수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 혜택가로 판매한다. 19일 오전 11시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머큐어 앰버서더 제주 숙박권>를 판매한다. 이곳은 기존 ‘테디밸리 호텔’에서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도 방송 출연 예정이다. 분야별 전문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22일 저녁 6시에 30만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 팁을 골린이 시청자에게 전수한다.

드라이버샷에 효과 높은 <탱크 샤프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최신 뷰티 핫템을 찾고 있는 고객은 22일 오전 11시 예정인 127만 뷰티 유튜버 라뮤끄 방송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19일 저녁 10시), 레이디미미(21일 저녁 9시), 이블리(22일 오전 9시의 방송에서 인생템과 피부관리 꿀팁을 함께 얻어 갈 수 있다.

트렌디 한 라이프스타일 감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바이지젤(21일 오전 10시)과 위드니노(22일 저녁 10시)는 CJ온스타일의 단독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로 완성하는 집안 인테리어 꿀팁을 소개한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카테고리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까지 준비돼 있다. 각자의 최고 애정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로 소개한다. 18일 오후 6시에 임세영이 애용하는 자연유래 성분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19일 오후 5시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헤비아우터 한정 수량을 할인(할인쿠폰 포함)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쥬얼리 명가인 <부쉐론>이 만든 향수 한정수량을 할인가로 18일 오후 5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배진한 사업부장은 “10월 라이브쇼’ 개편 기념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행사 ‘믿어보SHOW’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