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실기 동시 대비' 6개월 단기패스 강의 서비스 마련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9 10:1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필기·실기 분야 동시 대비를 위한 ‘6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 과정은 기초지식이 부족한 수험생도 쉽게 접근 가능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전기기사 시험 전반의 흐름을 체계적을 안내한다는 것이 에듀윌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수험생은 필기반, 실기반, 종합반 중 본인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 수강하고 학습 효율을 높인 단계별 커리큘럼을 따라 전 교수진 최신 강의를 6개월간 무제한 체험할 수 있다. 강의는 복원 기출예제를 토대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문제풀이 접근법을 안내한다.

필기는 입문특강을 시작으로 영역별 핵심 이론을 정리하고 최근 5년간 복원 기출자료를 풀이하며 출제 의도를 살펴볼 수 있다. 실기는 최근 7년간 주요 기출문항에서 응용 출제 가능한 부분을 짚어주고 핵심 키워드를 단원별 복습한다.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Q&A 게시판’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는 ‘에듀윌 실기·필기 모의고사’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개인별 부족한 학습 영역은 성적분석리포트로 제공하고 수강혜택으로 해설특강과 IT자격증 5종 강좌를 무료 지원하며 수강생의 학습목표를 신속히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6개월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