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닷컴, ‘해피 홀리데이’ 행사서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오는 24일까지 명품화장품 한정판 만날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행사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1.09 21:48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간절기가 짧아지면서 유통가에 이른 크리스마스 바람이 불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일년에 단 한번 명품화장품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를 만날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유명 브랜드별로 출시된 한정 세트가 일찌감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얼리버드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에 인기 있는 키엘, SK-Ⅱ, 빌리프 등의 보습 상품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각광받는 디올 향수, 아베다 헤어케어 제품 등도 리미티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선물포장’ 버튼을 선택하면 포장배송도 가능하다.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담당 정수연 MD는 “가을, 겨울철 많은 여성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을 리미티드 세트로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을 한 발 앞서 준비하기 좋은 행사”라며, “지난 4일부터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특히 대용량 보습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기 때문에 일찍부터 인기가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놀라운 보습효과로 사랑 받는 ‘키엘 단독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6만8400원)’과 피부 리듬 조절 효과가 뛰어나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콤팩트 거울까지 증정하는 ‘SK-II 리미티드 피테라 에센스 215ml 세트(18만9050원)’ 등이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0일까지 KB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KB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의 L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앱카드를 통해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