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30 화 13:4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키디키디,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올겨울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줄 우리 아이 아우터를 키디키디에서 만나보세요”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6 22:3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요즘 엄마들의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3000여종의 유·아동 아우터를 한눈에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들의 신상 FW 아우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파키즈, 지프키즈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로아앤제인, 모아모, 로토토베베 등 디자이너 감성 브랜드 등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금부터 가볍게 입기 좋은 가디건과 바람막이는 물론이고 올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플리스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에 더해 한겨울에 입기 좋은 구스다운 등 패딩 류도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이번 가을과 겨울에도 아이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고픈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인기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더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는 이번 2021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최대 99% 할인 랜덤쿠폰을 제공하고 아우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에서 구매한 아우터 후기를 SNS에 남기면 10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