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쿠팡, 인기 육아템 총집합 ‘맘&베이비 위크’ 진행최대 2만원 할인쿠폰, 와우회원 전용 기간한정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기저귀, 분유, 가을패션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고객편의 증대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6 21: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쿠팡은 가을을 맞아 인기 유아동용품을 한곳에 모은 ‘맘&베이비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 맘&베이비 위크’에서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아이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식기, 유아침구, 유아가구, 매트/안전용품, 유모차/카시트/아기띠, 욕실용품/스킨케어/세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또 가을패션,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용품 등 인기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해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들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인기 육아, 출산용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팸퍼스 팬티형 기저귀, 헬로500물티슈, 앱솔루트 킨더밀쉬, 실내 상하복 등 인기 제품을 와우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예비, 육아맘 고객들이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