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커피 더리터, 할로윈 시즌 기념 팝핑캔디 토핑 이벤트 실시“할로윈 시즌에 맞춰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준비”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6 21:2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더리터가 할로윈 시즌에 맞춰 팝핑캔디 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리터는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휘핑이 올라가는 메뉴에 사과맛과 딸기맛 팝핑캔디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핑 무료 제공은 기존 음료에 새로움과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으로 휘핑의 부드러움과 팝핑캔디 특유의 톡톡 튀는 오감자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휘핑이 듬뿍 들어가는 카페모카와 리터치노 음료를 주문할 시 토핑을 팝핑캔디로 요청하면 된다.

팝핑캔디 토핑 무료 제공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할로윈 데이인 10월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더리터 매장에서 진행된다.

더리터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휘핑과 팝핑이 만드는 이색적인 매력을 할로윈 시즌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를 이용한 ‘든든한끼 끼니귀리 라떼 시리즈’인 ‘연유 귀리라떼’와 ‘햇쌀 귀리라떼’를 가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