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클래스101, 습관 형성 프로젝트 ‘101루틴’ 론칭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10.06 13:19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크리에이터와 함께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어가는 습관 형성 프로젝트 ‘101루틴’을 론칭한다.

‘101루틴’은 크리에이터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운동, 명상, 재테크 등 카테고리별로 자신이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자기관리 서비스로, 혼자서는 시작하거나 유지하기 힘든 습관을 올바르게 형성해 갈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클래스101의 무제한 수강가능 월정액 서비스 ‘101프라임’에 추가되는 혜택이다.

특히 루틴 진행 중 크리에이터의 질문에 현재 본인의 상황과 컨디션에 맞는 답을 선택하면 그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제안하며, 개인 맞춤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루틴을 제공한다. 또한 루틴 진행 현황을 실시간 확인 가능함은 물론, 루틴 완성 시 리워드로 다양한 종류의 배지를 수여하는 만큼 목표 달성에 대한 성취감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클래스101은 ‘101루틴’ 베타버전 론칭과 함께 매일 다른 시퀀스로 전신을 깨우는 ‘미라클 모닝 요가’, 점심시간 10분 활용 ‘데일리 교정 스트레칭’, 내면의 무한한 힘을 깨우치는 ‘출근길 아침을 여는 에너지 확언’ 등 총 3가지 루틴 콘텐츠를 선보인다.

클래스101 이은지 마케터는 “자기 주도적인 습관형성을 통해 자신의 삶에 집중하며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이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확신을 갖고 싶다면 101루틴을 추천한다”며, “101루틴의 시작으로 요가, 스트레칭, 마인드 관련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는 명상, 재테크, 글쓰기, 드로잉 등 건강하고 꾸준한 습관을 함께 형성해 갈 수 있도록 매달 다양한 카테고리의 새로운 루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