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라네즈 X 노르디스크 ‘크림 스킨’ 한정판 출시찬 바람에도 피부 걱정 없이 캠핑 즐기려는 MZ세대 감성 캠핑족 위한 콜라보 선보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0.05 20:0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으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출시했다.

라네즈는 찬 바람에도 피부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기고픈 MZ세대 감성 캠핑족을 위해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로 구성됐다.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르디스크 감성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 한정판은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몰과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150mL 크림 스킨 플러스 본품 구입 시 캠핑 수건을 3천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한편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TM)’을 적용해 첫 단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크림 한 통을 녹여낸 혁신 제형으로 크림을 바른 듯 24시간 촉촉한 ‘윤광 피부’를 완성해 준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