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윤선생 '2021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 참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27 17:0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윤선생이 '2021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에 참가해 자사 상품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인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윤선생은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윤선생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의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로 인공지능(AI) 원어민 트레이너와 함께 현지 영어 표현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 같은 편의성, 독창성 등을 인정받아 최근 '2021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기술·제품 혁신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여한 바 있다.

또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사용자가 가상 공간의 마을을 탐험, 다양한 원어민 캐릭터와 대화를 주고받으며 자연스럽게 스피킹 표현을 훈련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스피킹버스 앱으로 학습하면 80개의 영어 말하기 핵심 표현과 1만3000여개의 문장을 직접 훈련할 수 있다는 게 윤선생 측의 설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사 엄마표 영어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 교재 및 커리큘럼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윤선생 상품은 코엑스 C홀 F213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윤선생은 박람회 기간 동안 체험 미션과 참가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방문객이 자사 상품을 체험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3만원 상당의 윤선생 스피킹톡 또는 스피킹버스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자사 상품 구입을 원하는 부스 방문객은 '윤선생On'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9~6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윤선생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는 41년 영어교육 노하우에 최신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상품으로 최근 학부모 뿐만 아니라 교육기관, 기업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비대면 영어 말하기 학습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