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22:47
HOME 경제 유통/물류
글라스락-곰표, 콜라보 상품 5종 출시...카카오메이커스서 판매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9.14 11:5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SGC솔루션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대한제분 '곰표'와 협업한 제품 판매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곰표 국수, 튀김가루, 부침가루 등과 총 5개 제품을 구성했다.

'국수 보관용기'는 곰표 국수와 함께 구성했다. 길쭉한 디자인의 유리용기로 국수류 보관은 물론 공간 활용이 쉽다. 뚜껑을 한 번 돌리면 1인분에 해당하는 100~120g 양이 소분 돼 편리하다.

파우더 보관용기' 2종은 곰표 튀김가루와 구성했다. 밀가루 등을 담는 유리밀폐용기로 뚜껑 안쪽에 12g씩 계량이 가능한 전용 계량 수저를 장착했다. 뚜껑을 통째로 열 필요없이 반만 오픈해 사용이 가능하다. 눅눅함을 방지하는 실리카겔을 뚜껑 안쪽에 삽입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사면결착 밀폐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믹싱볼'과 '계량컵'은 곰표 부침가루와 구성했다. 믹싱볼은 넉넉한 깊이감의 유리 보디에 실리콘 소재 전용 스파츌라를 구성했다. 홈베이킹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계량컵은 용량(㎖)뿐만 아니라 밀가루 무게(g)도 계량할 수 있다.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따라낼 수 있다.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은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었다. 열과 충격에 강하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며,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 친화적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곰표와 협업해 신선한 경험과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우수한 품질의 유리용기가 다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