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미래엔 아이세움 '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예약 판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10 15:3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공신(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신간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공부법 전문가이자 공신닷컴을 이끄는 강성태 대표와 함께 영어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다. ‘영빵삼(영단어 빵점 삼총사)’이라 불리는 뿌리와 영이, 단우 세 명의 친구들이 ‘공신’ 강성태 선생님을 만나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공부하는 이야기를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 냈다. 신간에서는 ‘머리’라는 의미를 지닌 ‘cap’과 ‘치다’라는 의미를 지닌 ‘bat’ 등 다양한 어원에 대해 다루며, 이와 관련된 30여 개의 영단어를 배울 수 있다.

만화를 통해 영단어를 익힌 후에는 학습한 영단어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원의 뜻과 그와 관련된 영단어를 정리한 ‘공신의 족집게 정리‘ ▲어원을 생각하며 영단어를 따라 써 보는 ‘또박또박 영단어 따라 쓰기’ ▲가로세로 퍼즐 속에서 영단어를 찾아보는 ‘알쏭달쏭 영단어 퍼즐’ ▲만화 명장면 속 숨은그림찾기 ▲어원과 영단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저절로 어원 맵’ 등 다양한 학습∙활동 페이지가 수록돼 학습 효과를 높인다.

위귀영 미래엔 출판개발실 실장은 “강성태 대표의 ‘어원 학습법’은 영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영단어를 한층 쉽고 재밌게 기억할 수 있는 학습법”이라며, “무작정 철자를 써가며 달달 외우는 암기 방식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은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구매 시, 특별 부록으로 원어민의 발음과 함께 영단어를 반복 테스트할 수 있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를 비롯해 ‘공신닷컴 수강 쿠폰(한정 수량)’, ‘1강 특별 강의’ 등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