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6 화 21:27
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5주년 맞아 ‘오, 해피버스데이’ 위크 진행유명 브랜드 최대 92% 할인 더해 일자별 극한 특가상품도 선봬···선착순 반값쿠폰, 릴레이 브랜드 데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 기획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06 10:2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리테일(대표 안영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픈 5주년을 맞아 6일 ‘오, 해피버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득템’, ‘릴레이 극한특가’ 등으로 구성되고 ‘매일 100% 당첨 룰렛’, ‘구매 응모’, ‘스페셜 출석 체크’ 등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까지 준비해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은 매일 오전 10시, 12시, 14시 세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던하우스 등의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유명 브랜드 치킨, 홍삼, 커피 등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동시에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구성한 ‘릴레이 극한 특가’는 요일별로 인기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릴레이 극한특가의 대표 상품은 구찌, 프라다, 정관장, 닥터마틴 등 유명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해당 상품은 단독 초특가 및 무료 배송으로 제공되며 구매 시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코드제로, 삼성 더플레이트, 루프트커피 홈 카페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추가로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반값할인 쿠폰, 15% 할인 쿠폰, 이랜드몰 포인트(500p) 등이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는 매일 참여하는 고객에게 이랜드그룹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랜드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랜드몰 5주년 기념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과 3천원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몰 창립 5주년을 맞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초특급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