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 한경TESAT(테셋) 강좌' 20% 할인 이벤트 마련올해 하반기부터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준비 병행하는 수험생 위해 기획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01 19:4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매경TEST(테스트)와 한경TESAT(테셋) 강좌 20% 할인 이벤트인 '올 가을에 합격 어떰'을 마련했다.

이달 9월을 맞아 올해 하반기부터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매경TEST(테스트)와 한경TESAT(테셋) 시험일정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응시가 진행되며 수험생은 해당 국가공인 자격증 2종을 동시 취득해볼 수도 있다.

오는 6일(월)까지 에듀윌 회원이면 조건없이 제공하는 20% 수강료 할인혜택을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경험할 수 있다. 에듀윌 대표 교육 과정인 '200% 환급반'은 수강료 간편 환급 및 강의기간 연장 혜택으로 학습 동기 부여를 형성하며 고득점 특강 콘텐츠로 보다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환급혜택 대상자는 시험 후기를 작성한 뒤 자신의 등급을 인증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미달성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줘 재시험도 신속히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로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입문특강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단계별로 실력을 향상하며 고득점 완성 콘텐츠를 통해 신경향 및 고난도 유형도 대비할 수 있다.

'올 가을에 합격 어떰' 할인혜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 및 한경TESAT(테셋)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