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대구 동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리뉴얼 오픈···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숙면 체험 선사, 오는 29일까지 10% 할인 행사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26 10: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구광역시 동구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최근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다수의 유명 브랜드 유치에 성공하며 대구 지역 대표 럭셔리 백화점으로 거듭났다.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백화점 7층에 모인 리빙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Kelly)’와 ‘로렌(Loren)’을 동시에 진열해 초프리미엄 숙면 체험의 기회를 확대했다. 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인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올로(Olo)’, ‘라테아(Latea)’ 등 감각적인 신제품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구스 듀벳 이불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20%대, 신제품 프레임은 10% 할인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