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제로투세븐X매일유업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 출시제로투세븐닷컴서 알로앤루·궁중비책·앱솔루트 구성 기프트 박스 최대 39% 할인된 금액으로 선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25 16:3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매일유업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크게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각각 5만원, 10만원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실속을 한층 높였다. 시기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가득 담아 초보 부모의 선물 선택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는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의 모든 포장재는 분리배출 및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 소재를 활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출산을 앞두거나 신생아를 둔 가정을 위한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는 5만원 구성에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궁중비책 샴푸&바스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영양 파우더 2팩을 담았다. 10만원 구성을 선택할 시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수딩파우더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 한 달 분을 받아볼 수 있다.

생후 6개월부터 돌 전 아이를 둔 가정을 위한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는 5만원 구성에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1박스를 담았다. 10만원 구성은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및 립밤, 페이스 로션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2박스로 구성됐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이번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가 Maeil Do(매일 두) 포인트로 적립되고 알로앤루의 가을 신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월 7일 당첨자 7명에게는 알로앤루의 다양한 의류를 추가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선물이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이 육아 필수템들을 알차게 담은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면서 “출산과 함께 육아를 시작하게 된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기프트 박스를 선물하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