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그룹 잠바주스, 마시는 프로틴 RTD 출시합성 향료 쓰지 않은 단백질 17g 고단백 RTD 2종 선보여···유명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흥둥이’ 앞세워 제품홍보 나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24 21:0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Ready to Drink)’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잠바주스의 프로틴 RTD는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250ml 2700원)’ △‘프로틴스무디 초코(250ml 2700원)’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해 달걀 약 3개 분량인 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하루 칼슘 권장량의 62%까지 음료 1병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

잠바주스 프로틴 RTD는 잠바주스 전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크라상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또한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해피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잠바주스는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로 유명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흥둥이(흥 있는 쌍둥이)’를 제품홍보 모델로 기용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틴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와 제휴를 통해 건강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과채 RTD 주스 출시에 이어 잠바주스의 건강하고 맛있는 프로틴 스무디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RTD로 출시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