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6 토 11:13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맛집의 옆집' 연예인이 매일 받고 싶다는 두피 관리 맛집의 정체는?모발이식전문병원 내 입점돼 있는 ‘리디아153 강남점’ 맛집으로 소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18 17:3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리디아153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맛집의 옆집’에 두피 맛집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맛집의옆집’에 소개된 최첨단두피관리기 (리디아153알에스마스터)

‘맛집의 옆집’은 요리, 가구, 미용 등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박집과 그 옆집의 정체불명의 이 웃을 찾아가 비교하며 서로의 특색들을 발굴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으로 다양한 업종의 소문난 맛집과 그 옆집을 찾아가는 이웃 가게 탐사 프로젝트다.

지난 14일 오전 공개된 ‘맛집의 옆집’에서는 김구라, 이진호, 이장준이 김용명과 함께 모발 이식으로 이름난 병원과 인근에 위치한 가발매장을 방문했고 해당 에피소드에서 모발이식전문병원 내 입점돼 있는 ‘리디아153 강남점’이 맛집으로 소개됐다.

옆집 수사대는 한국인 최초로 세계모발이식학회장을 역임하고 지속적으로 학술활동을 하고 있는 ‘모발이식계 셀럽’ 원장이 운영하는 황성주털털한피부과에 방문해 김구라가 직접 두피 상태 점검에 나섰으며 이진호와 이장준이 리디아153의 두피 케어를 받는 장면이 노출됐다.

리디아153 강남점은 해당 의원 안에 입점돼 있으며 황성주 박사와 함께 모발 이식 수술뿐만아니라 해당 병원을 찾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발이식 사후 두피관리 프로그램과 연계해 협업하고 있다. 모발이식 수술 전·후 관리 및 문제성 두피 등 다양한 두피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두피 관리를 받아본 적 없는 이들을 위해 이진호와 이장준이 대리 수사를 진행했으며 두피 맛집답게 최첨단 두피 관리 기계로 음압 마사지와 두피 스케일링, 레이저 관리까지 총 3단계에 이르는 두피 케어가 진행됐다.

방송에 소개된 두피 관리 기계는 타사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전류 자극을 사용하지 않아 뇌 세포 자극에 영향을 줄 위험성이 없는 ‘음압원리기술’을 응용해 두피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돕는다. 그리고 두피에 효과적인 비타민 판테놀 성분이 배합돼 있는 앰플을 초고압 제트 분사로 투여해 두피 각질 제거 및 영양 공급과 두피 열감을 완화시키는 관리를 실시했다.

클래스가 다른 두피맛집의 관리를 받고 두피 상태를 다시 점검한 결과 모공 속 피지산화물과 두피의 묶은 각질이 제거됐으며 두피의 열감이 사라지고 두피 진정 및 두피 홍반이 완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전 연령대가 탈모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만큼 넓은 층의 연령대가 편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탈모는 초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꾸준히 치료하면 좋으니 가능한 빠르게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 진료를 받고 치료와 관리의 시기를 놓이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디아153은 20여년간 오직 두피만을 연구해온 글로벌 스칼프케어 브랜드로 잠실본점, 천안점, 강남점을 포함한 6개의 두피·탈모 전문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