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현대차-붉은악마, ‘2014 브라질 월드컵’ 공동 응원 협약식
심창우 기자 | 승인 2013.10.14 11:27
   
 

[여성소비자신문 = 심창우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일 국가대표 축구팀 공식서포터즈 ‘붉은악마’와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공동 응원 협약식을 갖고, 이번 월드컵에서 사용될 응원슬로건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날 협약식은 현대차 김충호 사장, 붉은악마 반우용 의장, 대학생 서포터즈, 유소년 축구단원 등 각계각층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차는 붉은악마와 함께 국가대표팀의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고 건전한 응원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응원활동에 앞장설 것을 약속하고자 이번 협약식을 마련했다.

또한 총 8,200여건의 참여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지난 6월 현대차와 붉은악마가 함께 발표한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슬로건 “즐겨라! 대한민국!”의 디자인을 공식 발표함으로써 국가대표팀에 대한 범국민적인 응원 분위기 조성에 첫 발을 내디뎠다.

향후 현대차와 붉은악마는 오는 12월 7일 열리는 조추첨 행사를 시작으로 ▲D-100일 응원 출정식 ▲브라질 월드컵 원정응원단 ▲거리응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브라질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와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응원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창우 기자  woo@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창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