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6 토 11:13
HOME 경제 금융
미래에셋생명 세일즈 모바일 플랫폼 M콘텐츠 제공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8.10 09:31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디지털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환경에 대응하고 보험 판매인들의 세일즈를 돕는 모바일 플랫폼 'M, 콘텐츠(M, Contents)'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보험·펀드·금융 정보 및 영업지원 서비스 등 판매 채널 환경에 맞는 세일즈 콘텐츠를 공급해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보험, 금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앱에는 직관화한 카드뉴스, 클립영상 등 변액보험 특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판매인 참고자료와 고객 제시용 자료를 분리해 편의성도 확보했다.

앱의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 FC 등은 'M,Contents'를 활용해 종신보험·건강보험 등에 대한 니즈환기 자료 활용은 물론, 변액보험의 트렌드·상품구조·필요성에 대해 고객에게 설명하고 변액보험 수익률, 금융시장 동향·전망 등 전문화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김상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부문대표는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마케팅 및 고객 소비 활동에 모바일은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고 있다"면서 "미래에셋생명 역시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지속적으로 부응하여 차별화된 컨텐츠와 플랫폼 제공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제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