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9 화 11:35
HOME 경제 금융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다이렉트IRP' 고객은 신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 기회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8.09 22:1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을 맞아 다이렉트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지난 4월 19일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계좌로, 개인형퇴직연금(IRP)에 부과되는 운용·자산관리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삼성증권은 기존에 개인납입금에 대한 수수료만 면제되던 데서 나아가, 퇴직금에 대한 수수료도 면제해 IRP 내 자산에 대해 부과되는 수수료 부담을 완전히 없앴다.

'다이렉트IRP'는 장기간 운용이 필연적인 IRP 계좌의 특성상 고객의 실질 수익률을 높여야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장석훈 대표이사 사장의 판단으로 전격 시행됐다.

다이렉트IRP 계좌 출시 100일을 맞아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9월 30일까지 3백만원 이상 다이렉트IRP 계좌에 입금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신청 고객 중 1천명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가입자가 별도의 소득/재직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특히, 삼성증권은 8월부터 365일 24시간 모바일앱을 통해 다이렉트IRP 계좌 개설이 가능한 24/365 다이렉트IRP 개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시간 구애없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