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설립 10주년 기념 콘텐츠 공모전 개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8.09 13:1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날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회원(장기저축급여 납입자), 공제보험 가입기관 직원, 공제보험 가입기관 3개 조건 중 1개 이상만 충족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더 큰 미래로 열린공제회’라는 제목하에 주제는 ▲공제회 설립 10주년에 대한 감회 ▲지난 10년간 공제회와 The 행복했던 순간(보험 보상 후기, 장기저축급여 만기 후기, 회원복지서비스 이용 후기 등) ▲공제회와 함께할 더 기대되는 미래를 콘텐츠에 담으면 된다.

공모부문은 ▲영상 부문 ▲이미지 부문 ▲원고 부문으로 나뉘고 각 규격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 하여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규격과 신청서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 메시지 전달력, 영상 완성도, 창의성이 주요 심사 기준이며 공모 부문별 통합 1명에게 대상과 상금 100만 원, 부문별 1명씩 3명에게는 우수상과 각 50만 원의 상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은 “많은 참여를 통해 공제회가 걸어온 10년의 길을 함께 되돌아보고 공제회의 미래를 함께 그려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