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하림, 곱창과 닭볶음탕 콜라보 제품 선봬진한 육수가 살이 있는 ‘하림 곱도리탕’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8.06 09:3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소대창과 닭볶음탕을 콜라보한 색다른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림은 고소한 소대창과 야들야들한 닭고기를 진한 닭육수에 함께 넣어 매콤하게 끓여 먹는 ‘하림 곱도리탕’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곱도리탕 제품은 곱이 꽉 찬 대창과 국내산 닭 반마리 그리고 쫄깃한 감자 수제비를 넣어 맛을 더했다.

특히 대창과 닭고기를 손질할 필요 없이 제품을 뜯어 용기에 넣은 후 야채 등 기호에 맞게 추가 양념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진한 육수가 일품인 ‘하림 곱도리탕’은 냉동 제품으로 한 팩당 1000g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만4980원이다. 하림 인터넷 몰인 ‘하림e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닭고기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곱도리탕은 부산에서 알곱창이라고 불리는 대창과 닭볶음탕이 결합돼 곱도리탕으로 발전하게 된 요리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