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키즈 모델들 여름철 건강관리 팁 공개···“미니막스 정글로 극복”키즈 모델들 선택한 어린이 건기식 ‘미니막스 정글’ 여름철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30 20:4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최근 30도 안팎의 날씨가 이어지며 폭염과 코로나19 이중고로 인해 아이들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보건당국은 ▲야외 활동 감소 ▲잦은 실내 냉방 ▲아이스크림 및 탄산음료 섭취 증가 등으로 한창 커야 할 시기에 면역력이 약화되거나 영양이 부족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처럼 어린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여름철 키즈 모델들은 어떻게 건강 관리를 하고 있을까?

영화 <기생충>, 드라마 <더 킹> 등에서 활약한 배우 정현준을 비롯한 키즈 모델들은 여름철 건강 관리의 비결로 ‘미니막스 정글’을 꼽았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은 ▲최적의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최적의 원산지 선정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솔루션(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건강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막스 정글 하나만으로도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스케쥴이 바쁜 키즈 모델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제품 제형은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미젤리 형태로 풍부한 과일 맛이 구현돼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밥보다 간식을 먼저 찾거나 편식이 심해 고른 영양 섭취가 걱정되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키즈 모델들이 미니막스를 선호하는 이유로 친환경 패키지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3R(Reduce, Reuse, Recycle) 콘셉트를 적용,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재활용 펄프로 만들어 분리수거가 손쉽다. 뿐만 아니라 토이백(Toy Bag) 형태로 제작돼 빈 패키지에 물건을 보관하거나 겉면에 색칠놀이, 비즈놀이 등 다양한 창의 놀이를 진행할 수 있다. 요즘처럼 밖에 나가기 어려운 때에 실내 활동을 증진시키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의 패키지 디자인은 이러한 장점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 2021 ▲2020 Red dot Design Award ▲2020 Good Design Award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지난 28일부터 여름철 할인 프로모션인 ‘썸뭐?썸띵!’을 진행 중이다. 기간은 8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어린이 구강향균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어린이 장건강에 좋은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에 한해 1개 구매 시 1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쿠폰 ▲전 고객 GIFT(검가드 칫솔, 미니막스 샘플 2종)이 증정된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미니막스 정글이 여름철 자녀 건강을 걱정하는 육아맘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여름맞이 1+1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만큼 키즈 모델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어린이 건기식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