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파리바게뜨 ‘여름의 맛’ 2탄 빙그레 ‘비비빅’과 협업할매니얼 트렌드 주목 ‘비비빅’과 협업한 디저트 3종 선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29 21: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파리바게뜨가 '여름의 맛' 2탄으로 빙그레와 협업해 ‘비비빅 시리즈’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의 대표 제품인 ‘비비빅’을 활용한 ‘비비빅 시리즈’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재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디저트를 선보였으며 비비빅 특유의 구수한 통단팥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오리지널 비비빅’의 달달한 통팥크림과 부드럽고 고소한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 △비비빅 팥의 구수한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조화로운 떠먹는 비비빅맛 케이크 스토리 ‘더스퀘어 비비빅’ △구수하고 달콤한 팥과 얼음을 블렌딩한 마시는 팥 아이스바 ‘비비빅 팥쉐이크’ 등이다.

'비비빅'은 1975년부터 통단팥 아이스바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인절미, 흑임자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할매니얼 입맛에 빠진 MZ세대들에게 새로운 디저트를 통해 취향을 공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이번 비비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여름의 맛' 1탄으로 팔도 비빔면과 협업한 '팔도 비빔빵' 3종을 앞서 선보였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