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신규 광고캠페인 '아빠와 함께'편 공개포스트 공식 SNS 통해 TV광고속 ‘플레이하우스’ 증정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28 10:5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새로운 TV광고 '아빠와 함께'편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 김재원과 김이준 부자를 모델로 기용해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아침을 잘 챙겨 먹으라는 엄마의 미션을 수행하는 아빠와 아들의 귀여운 스토리를 담았다. 아침식사로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맛과 영양이 가득한 포스트 콘푸라이트를 선택하는 부자(父子)의 모습을 통해 '아침은 역시 콘푸라이트'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해 광고에 등장하는 '플레이하우스(종이로 만든 집)'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해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를 증정하고 플레이하우스와 함께한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우수 후기 당첨자에게 다이슨 에어랩, 카카오 라이언 빙수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김신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아빠와 아들이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통해 오랫동안 변함없이 사랑받는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신제품은 물론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