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부영그룹, 부산신항 3,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동시 개원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7.21 14:1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부영그룹이 교육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어린이집을 추가 개원한다. 오는 9월 '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부산신항 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2개원을 동시에 개원할 예정이다. 이로써 부영그룹이 직접 관리하는 어린이집은 전국 총 69개원이 된다.

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원장은 “영유아를 위한 최적화된 보육환경, 놀이중심의 보육활동, 안심 먹거리의 안심 어린이집으로 전인적 발달을 이룰 수 있는 행복한 어린이집을 만들겠다”고 밝혔으며, 부산신항 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영유아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고, 부영그룹의 지원취지에 맞추어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안심 어린이집이 되겠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그룹 내 보육지원팀이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공정한 원장 선정하고,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