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9 화 12:16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틴트’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공기처럼 가볍게 초밀착돼 무더운 여름에도 가벼운 립, 아이 메이크업 연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16 11:0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초밀착 되는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부드러운 수채화 발색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에어리 매트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와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운 파우더 젤 제형이 입술 위에 초밀착되는 초경량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생생한 MLBB 컬러감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때 더운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입술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 표현을 도와주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오버 스머지에 효과적인 손가락 커브를 그대로 닮은 핑거 팁대를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립 틴트 컬러 8종은 마치 프레쉬 필터를 씌운 듯 생기 가득한 MLBB컬러이다. 코코아빛이 살짝 스며든 플럼 ‘마젠타 모브’, 화사한 생기의 리얼 로즈 ‘소프트 로즈’, 싱그러운 장미빛 핑크 ‘로지 핑크’, 또렷한 인상을 심어줄 트루 레드 ‘애플 레드’, 선명하면서 부드러운 미들톤 핑크 레드 ‘레디쉬 핑크’, 뮤티드 오렌지 칠리 ‘무드 오렌지’, 베이지가 섞인 싱그러운 오렌지 ‘트루 오렌지’, 베이스립에 어울리는 웜 코랄 베이지 ‘토스티 코랄’로 구성돼 있다.

‘에어리 매트 틴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수채화 발색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를 압축한 에어리 텍스처로 오랜 시간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어떤 톤이나 눈가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눈가 컨디션을 고려해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건강한 컨디션의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모브빛이 살짝 감도는 로지 핑크에, 로즈가 살짝 스며든 모브 브라운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1호 ‘모브 로즈’는 틴트 2호 ‘소프트 로즈’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부드러우면서 차분한 피치 컬러에 딥한 음영감을 더할 코코라 브라운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2호 ‘피치 베이지’는 틴트 8호 ‘토스티 코랄’과 찰떡 조합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에어리 매트 틴트’ 또는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에어리 미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공기처럼 가볍게 초밀착돼 무더운 여름에도 가벼운 립,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얼굴 전체를 싱그럽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감을 선사하는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