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5 월 19:42
HOME 경제 식음료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아포가토 5종-젤라또 쉐이크 6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14 15: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카페베네가 오는 15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아포가토 5종과 젤라또 쉐이크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카페베네의 베스트 메뉴인 젤라또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특수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아포가토는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 초코초코 아포가토, 초코녹차 아포가토, 치즈초코 아포가토, 딸기요거트 아포가토 총 5종 구성이다.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를 제외한 다른 메뉴에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으며, 특별한 토핑과 카페베네만의 젤라또 꿀조합으로 짙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젤라또 쉐이크는 딸기 젤라또 쉐이크, 초콜릿 젤라또 쉐이크, 녹차 젤라또 쉐이크, 망고 젤라또 쉐이크, 요거트 젤라또 쉐이크, 커피 젤라또 쉐이크 구성으로 총 6종 구성이다. 쫀득한 젤라또 쉐이크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스테디셀러 메뉴인 젤라또를 활용해 다양한 맛과 비주얼로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단독으로도 맛있는 젤라또를 아포가토와 쉐이크로 더 조화롭게 즐기며 무더위를 떨치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