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대상 청정원, 정통 유럽식 소시지 ‘콘치즈 리치부어스트’ 출시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달콤한 옥수수와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치즈 듬뿍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14 15:4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대상㈜ 청정원이 옥수수와 체다치즈를 넣어 달콤짭짤한 맛을 더한 소시지 신제품 ‘콘치즈 리치부어스트’를 출시했다.

청정원이 2017년 처음 선보인 ‘리치부어스트’는 독일 마이스터 출신 연구원이 만든 유럽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다. 기존 소시지에서 쉽게 느껴볼 수 없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콘치즈 리치부어스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고소하고 진한 체다치즈와 달콤한 옥수수를 넣은 제품이다. 풍부한 육즙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져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밥반찬이나 간식, 간단한 술안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9분간 데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소시지가 완성된다.

‘콘치즈 리치부어스트’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하며 제품의 가격은 1만990원(930g)이다.

대상㈜ 육가공사업부 유신호 마케팅 팀장은 “풍부한 육즙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치부어스트의 인기에 힘입어 ‘단짠(달콤+짭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밥반찬은 물론 출출함을 달랠 간식이나 간단한 술안주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소시지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