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7 수 18:07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에 가수 박군 선정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14 15:4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LG생활건강은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전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들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얻으면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 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CF송을 제작,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면서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