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9 화 10:29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엘레쎄와 MZ세대 위한 컬래버레이션 진행무신사서 비레디 파운데이션 구매시 비레디X엘레쎄 컬래버레이션 볼캡 증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9 11:2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MZ세대 남성 고객에게 사랑받는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뉴트로 트렌드의 선두주자 엘레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컬처 캐주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엘레쎄는 MZ 세대들에게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엘레쎄는 이탈리안 헤리티지 기반에 스트릿 감성을 더해 컬러풀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MZ세대를 열광시키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비레디의 키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볼캡으로 엘레쎄와 비레디 시그니처 로고를 함께 새겨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세 가지 컬러에 머물렀던 기존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찾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된 제품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24시간 지속 효과 등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레디X엘레쎄 컬래버레이션은 무신사 사이트를 통해 비레디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기간은 7월 5일~7월 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비레디와 엘레쎄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MZ 세대들이 일상에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