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5 월 19:42
HOME 경제 식음료
농협축산경제 ‘오늘, 하루도, 국내산 치즈! 국내산 치즈페스티벌’ 개최국내 낙농산업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기 위해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6 13:5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공동으로 올해 ‘오늘, 하루도, 국내산 치즈! 국내산 치즈페스티벌’을 오는 7월 18일 오후 3시부터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개최한다.

자조금 소비자정보제공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국내산 치즈 페스티벌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치즈시장에서 국내산 치즈의 저변을 확대함으로서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낙농산업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라이브 쿠킹쇼는 최현석쉐프, MC딩동과 함께 각 참가자들이 온라인(ZOOM플랫폼)으로 접속해 3가지 치즈요리 레시피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직접 만들어 보는 요리쇼로 참석대상은 7월 9일(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 300팀이며 참가 재료로 활용할 국내산 치즈요리키트는 참가신청자 모두에게 사전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치즈! 퀴즈! 퀴즈!’ 등 유튜브(우유티비) 스트리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들과 아이패드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커피머신, 에어팟프로, 치즈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2부 국내산 치즈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소비자와 소통하는 라이브방송으로 국내산치즈를 최현석 쉐프가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며 명품 국내산 치즈를 시중가 대비 20~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 방법은 운영사무국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