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바디 리프팅 크림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출시잦은 체중 변화, 식단관리, 운동으로 약해진 바디 피부에 탄력과 영양 채우는 바디크림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6 14:2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바디 리프팅 크림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다이어트나 외부 스트레스, 운동 등의 자극으로 지친 바디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바디크림이다. 샤워 후 고민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쫀쫀한 피부 탄력감과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상쾌한 바디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눈가, 얼굴의 주름과 결점을 관리하듯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크림에 많이 사용되는 콩폴리펩타이드가 함유돼 처지고 저하된 바디의 주름과 탄력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녹차추출물도 포함돼 있어 아웃도어 활동과 같은 물리적인 자극으로 예민해진 바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기능성 바디 제품으로 환경, 생명, 성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발림성이 우수한 크림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산뜻한 쿨링감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사용법은 샤워 후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고민되는 바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