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5 월 19:42
HOME 경제 식음료
교촌치킨, 신제품 출시기념 자체 주문앱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31일까지 주문앱 통해 메뉴 구매할 때마다 할인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5 19:1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7월 한 달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 교촌 메뉴를 주문조건에 따라 3번 구매하면 회차 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차 혜택은 신제품 발사믹치킨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발사믹치킨 구매 고객에게 주문 즉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과 함께 2회 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2회 차에는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은 고객이 발사믹치킨 또는 순살치킨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회 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4천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3회 차에는 모든 메뉴에 4천원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기프티콘을 포함한 E쿠폰 사용 주문은 제외된다.

이번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 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7월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들과 함께 보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교촌은 자체 주문앱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사믹치킨은 지난 3일(토)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가수 ITZY와 둘째이모 김다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등장했다. ITZY와 김다비는 발사믹 소스를 부어 먹고 찍어 먹는 등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에 매료돼 시종일관 맛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