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농협은행, 캐릭터 키우고 NH포인트 받자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서 게임형 컨텐츠 ‘올리키우기’ 시즌2 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2 13:2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인 ‘올리’와 ‘원이’를 육성하는 게임형 컨텐츠 ‘올리키우기’ 시즌2를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키우기’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를 사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컨텐츠로 알부터 5단계의 성장 단계를 거쳐 성체로 육성하면 엔딩 캐릭터(14가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올리키우기’ 시즌2에서는 컨텐츠 참여시 1포인트를 제공하고 엔딩 캐릭터 1가지를 획득할 때마다 10포인트, 엔딩 캐릭터 5가지 획득 시 30포인트, 10가지를 획득하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제공된 NH포인트는 농협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으며 캐시백도 가능하다.

이종찬 올원뱅크Cell 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친근하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1천만 고객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