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9 화 10:29
HOME 경제 식음료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써머리믹스' 캠페인 진행이승윤X이무진 함께한 ‘맥심아이스송’ 담은 TV 광고캠페인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24 10:3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아이스커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써머리믹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여름이니까~ 아이스커피! 여름엔~ 맥심 아이스'의 가사가 반복되는 명랑한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맥심 아이스송'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이번 맥심 아이스송은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아티스트 이승윤과 이무진이 편곡했으며 맥심 아이스송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바쁜 일상에서 기분 좋은 휴식을 돕는 맥심 커피믹스만의 특별한 매력을 이들만의 신나고 흥겨운 리듬으로 표현했다.

맥심 아이스송은 자이언티, 헨리, 쿨 이재훈 등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한 다양한 버전의 맥심 아이스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의 색다른 재미를 전해왔다.

한편 이번 광고는 싱그러운 여름날 아이스 커피를 즐기며 음악을 감상하는 이나영의 모습을 통해 시원한 맥심 아이스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이승윤, 이무진이 맥심 아이스송을 열창하는 모습과 차가운 얼음잔에 커피믹스가 담기는 장면 등을 교차 편집해 맥심 아이스커피의 시원한 매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전국 할인점에서 스텐 머그, 보냉백, 핸디 선풍기 등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담은 맥심 커피믹스 ‘써머 리믹스’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였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의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와 함께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