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9 화 12:17
HOME 경제 식음료
건후·진우가 선택한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단품 골라 담기 이벤트이유식과 아기 반찬 등 500여개 메뉴 자랑하는 케어비 단품 서비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22 09:3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최근 축구선수 박주호의 두 아들인 건후와 진우를 모델로 섭외하면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식단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단품 판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정기 식단뿐만 아니라 당월부터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단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혜택의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기간 내 △케어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세트’를 추가 증정 △배송비 3천 포인트 페이백 △단품 3만원 이상 주문고객 대상 전원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케어비 단품 서비스 오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대상 전원에게 포인트 증정 및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한 ‘우주인밀키트’ 경품을 지급한다.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케어비 식단 서비스와 함께 단품 판매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