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 더블 캐시백 이벤트 진행아마존 프라임데이·알리익스프레스 시즌오픈 세일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18 11:2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6월 최대 쇼핑 시즌인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알리익스프레스 시즌오프 세일을 맞아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직구라운지는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지랩)에서 운영하는 직구 혜택서비스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타오바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육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수십여 개의 인기 쇼핑몰들과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6월 1일~ 30일까지 진행되는 아마존 OMG 이벤트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1등 $100 이상 합산 이용 시 최대 10만 하나머니 적립 ▲2등 아마존 결제금액의 30% 하나머니 적립 ▲3등 아마존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며 꽝 없이 모든 고객에게 $50 이상 구매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구매 시 1만2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진행되는 6월 15일부터 30일 기간에는 하나 마스터카드로 $100 이상 결제 시 더블 적립으로 최대 2만4천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6월 1일~30일까지 ▲$30 이상 합산 이용 시 7천 하나머니▲$80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2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며 6월 15일부터 30일 기간에는 하나마스터카드로 $80 이상 결제 시 더블 적립으로 최대 2만4천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아이허브 ▲$50 이상 합산 이용 시 5천 하나머니 ▲$100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 하나머니 적립 및 하나비자카드 이용 시 최대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오바오 결제 시에도 ▲$50 이상 합산 이용 시 5천 하나머니 ▲$100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런칭한 G.Lab 해외직구라운지 패션명품관에서는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쎈스, 네타포르테, 24S, 샵밥,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즈 등 인기 명품 편집 샵 및 백화점 샵 결제 시 15%의 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며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국내 최대 배송대행서비스인 몰테일과 아이포터의 배송대행 $15 할인쿠폰을 매월 3천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있다.

G.Lab 직구라운지를 이용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은 무료로 ‘해외 직구 보험’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부담없이 직구 쇼핑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가 선보이는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는 물론 VISA, mastercard, Amex 등의 브랜드 카드사가 진행하는 할인프로모션 정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얻으실 수 있다”며 “해외 직구의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는 해외직구라운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