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코카 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7 15:3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코카 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귀리의 고소한 풍미를 담은 디카페인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를 1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는 ‘웰빙(well-being)’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와 고소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트라떼’의 매력을 살려 디카페인 RTD 커피로 구현한 제품이다. 귀리를 함유해 고소한 곡물의 맛을 커피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 속에 조화롭게 녹여냈다. 또한 디카페인으로 카페인 부담이 시간대에 상관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RTD 음료의 강점을 살려 한 손에 잡기 좋은 37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패키지는 귀리 모양이 입혀진 라떼의 따뜻한 이미지로, 곡물의 은은한 브라운 계열의 색상 배경을 적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코카 콜라사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출시 이후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작년에 출시한 밀크티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와 더불어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코카 콜라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웰빙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트라떼를 접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와 함께 다양한 매력의 조지아 크래프트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