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퀴즈 2문제 정답시 애니포인트 2천점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16 16:5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이번 달 30일까지 애니포인트 2주년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애니포인트와 관련된 퀴즈 2문제를 맞추면 애니포인트 2천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문제마다 관련 내용이 힌트로 제공돼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다.

애니포인트 첫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애니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최대 2천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도입한 애니포인트 제도가 2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