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bhc치킨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출시기념 인증샷 이벤트 진행20일까지 7일간 진행 인스타그램에 신메뉴 인증샷 남기고 BSR 공식계정 태그하면 자동 참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15 10: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BSR과 함께 신메뉴 ‘포테킹 콤보’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 출시 된 신메뉴 ‘포테킹 콤보’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포테킹 콤보’ 또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담긴 인증샷을 업로드 후 BSR 공식계정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BSR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bhc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였던 포테킹 후라이드 인기에 힘입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포테킹 콤보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bhc치킨은 올해 1월 감자와 후라이드가 만나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가져 먹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시작으로 호박 물엿으로 달콤하고 강정의 바삭함을 살린 ‘펌치킨’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육즙 가득한 ‘빠텐더’ 등 색다른 조합과 맛의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