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삶은 달걀 2개 분량 해당 단백질 14g 함유···1일 단백질 권장량 25% 섭취 가능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14 15:1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Bar)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땅콩과 통아몬드, 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과 맛을 갖췄다.

또한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를 기념해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간편식 시장의 확대와 함께 시리얼바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섭취하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시리얼바 시장은 2019년 617억원에서 2020년 676억원으로 약 9.5% 가량 성장했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포스트 단백질바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함유해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포스트 단백질바는 전국 할인점에서 3개입(150g) 기준 3980원, 편의점에서 낱개(50g) 기준 17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