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15:44
HOME 경제 식음료
네스카페, 아시아나 무착륙 관광비행 고객 대상 샘플링 진행6~7월 탑승객 전원 네스카페 프리미엄 라인 제품 증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13 11:3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아시아나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객 대상으로 네스카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달 진행되는 대만편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자 전원에게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개입, 본품)’를 증정하며 오는 7월부터는 ‘네스카페 콜드브루(10개입, 본품)’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6월 인천공항에서 2편, 김포공항에서 1편의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 인천공항 출발편은 A380 기종으로 6월 19일과 26일에, 김포공항 출발편은 A321NEO 기종으로 26일(토)에 인천/김포, 부산, 후쿠오카,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각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와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최고의 원두를 선별해 완벽하게 로스팅 한 커피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미세하게 갈아 넣어 깔끔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으로 찬물에도 3초만에 녹아 여름철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크레마 및 콜드브루 모두 찬물에 잘 녹아 언제 어디서든 물만 있으면 간편하고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제품”이라며 “비록 기내 취식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아시아나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객들이 보다 즐겁게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고 올여름 집과 직장에서 네스카페 제품들로 시원하게 리프레시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