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6 토 11:13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모공 고민 솔루션 '시카 리프' 라인 출시클렌징 폼, 코팩, 블랙헤드 스틱 등 모공 케어 시리즈 3종 구성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09 10:0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스테디가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 ‘시카 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스테디 시카 리프(CICA LEAF™) 라인은 더워지는 날씨와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트러블 클렌징 폼,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 블랙헤드 멜팅 스틱으로 구성했다.

시카 리프 트러블 클렌징 폼은 시카-미셀라 버블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안해주는 게 특징이다. 피부 본연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여드름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유해균 세정과 피지 감소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입증했다. 개운하지만 당기지 않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편안하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2단계 코팩이다. 병풀 흡착 시트, 병풀 유래 섬유 진정 시트로 이뤄져 있다.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기존 코팩이 자극적이어서 사용하지 못한 사람에게도 제격이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멜팅 스틱은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스틱이다. 모공 속 노폐물 세정 97%, 블랙헤드 50%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실제 병풀잎 추출물을 1만2000ppm 함유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주는 동시에 클렌징 오일 스틱이 유화되면서 블랙헤드와 각질을 녹여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피부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스테디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 포뮬러 처방을 적용하고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도 거쳤다. FSC(산림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제지로 친환경 패키지를 제작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