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라한X에비앙, 호텔고객 위한 감성 피크닉 공간 ‘에비앙 가든’ 운영감성 피크닉 에비앙 피크닉 세트 대여, 에비앙 워터&미스트 등 기프트 증정 재미 더해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6.03 10:3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과의 콜라보를 통해 7월 15일까지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에비앙 가든’을 운영한다고 2일 전했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의 협업으로 마련된 ‘에비앙 가든’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이다. ‘호텔 안에서 만끽하는 수분충전, 감성충전’을 테마로 꾸며진 ‘에비앙 가든’에는 에비앙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빛 에비앙 포토존은 물론 파라솔, 캠핑의자, 캠핑박스, 알전구 조명 등이 마련돼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 브랜드 협업을 기념해 에비앙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실내외수영장 2인 ▲에비앙 기프트세트(에비앙 미스트 2종, 에비앙 생수 1병)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8500원부터다.

여기에 ‘에비앙 가든’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에비앙 피크닉 세트’도 선보인다. 최근 감성 피크닉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안에서도 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매트 ▲비누방울 세트 ▲튤립 조화 세트 등 감성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1만원에 대여 가능하다.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 고객은 50% 할인가인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피크닉 세트 대여 고객에게는 에비앙 내추럴 미네랄 워터(500ml) 2병과 에비앙 미스트(50ml) 1개를 특별 기프트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라한셀렉트 경주는 이번 에비앙 가든 오픈을 기념해 7월 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비앙 가든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라한셀렉트경주, #에비앙가든 #에비앙 #evianKR)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매월 베스트컷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에비앙 캠핑 파라솔, 캠핑 체어 등으로 구성된 ‘에비앙 캠핑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호텔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특별한 무드의 투숙객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비앙과의 협업을 기획한 것”이라며 “야외에서 즐기는 감성 피크닉과 함께 한층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휴식 시간을 만끽해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