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7 15: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이다.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무더위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형형색색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와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하여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출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맛의 제품”이라며 “좋은 품질과 맛의 진정성을 추구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