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미쏘, 강민아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여름 햇살 닮은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 만날 수 있어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26 09: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이랜드의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배우 강민아와 함께한 6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반짝이는 여름 햇살을 닮은 강민아의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강민아는 미쏘의 인기 상품인 '쏘미쏘 반팔재킷'과 상큼한 컬러의 '핀턱 크롭 블라우스'를 특유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에서 강민아가 완벽히 소화한 ‘쏘미쏘 반팔자켓’은 미쏘의 시그니처 자켓라인이다. 다가오는 여름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됐으며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상품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배우 강민아는 최근 tvN '여신강림'에서 최수아 역으로 극에 활기를 더했고 오는 6월 1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는 주인공 김소빈 역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다. 미쏘의 앳스타일 6월호 화보는 미쏘 공식 SNS와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강민아의 세련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가 미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며 “고객과 항상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